6/14/2018 Anonymous 0 Comments

여성 유망직종? 웨딩플래너/웨딩디렉터 되는법  
안녕하세요 웨디터입니다:) 오늘은 많은분들이 관심가져 주실만한 이야기를 들고왔어요! 이번에 저희 웨딧에서 "웨딩디렉터 양성과정"을 준비하였답니다. '스몰웨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수요가 높아지면서 많은분들이 웨딩디렉터에 대해서 관심을 보여주고 계시는데요,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저희 웨딧에 '저도 디렉터가 되고 싶어요!'라는 이야기들을 들려주시고 계시답니다. 이렇게 웨딩디렉터에 열정을 가진분들을 위해 준비하였답니다.
그리고 요새 신랑신부들은 나만의 개성있는 결혼식, 나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원하는 니즈가 많아졌죠. 그러다 보니 기존의 웨딩홀에서 하는 예식이 아닌 레스토랑, 카페, 루프탑, 펜션 등 여러 다양한 장소에서 예식을 올리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예식장소와 더불어 기존의 정형화된 예식 형태에서 탈피하여 우리집 댕댕이와 함께하는 웨딩이라던지, 하객참여형 예식등 정말 여러가지 형태와 이벤트를 가진 웨딩들에 대한 수요도 정말 높아졌습니다. 이런 시대의 변화에 따라 실제로 웨딩플래너 분들께서도 현실적으로 이런 스몰웨딩,야외웨딩을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되어집니다. 이미 웨딩전문가 이지만 웨딩플래닝에 디렉팅 더하기! 라는 느낌으로 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계기가 되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교에서 배우기 어려운 실전, 실무를 경험해 보고 싶은 학생들이나 아와 일을 함께 병행할 수 있는 보람있는 직업을 찾는 경력단절여성 분들께도 정말 좋은 강의! 꿀팁!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웨딩'이라는 매력적인 분야가 궁금하지만 사실 생각보다 정확히 무슨일을하는지, 연봉은 어떻게 되는지, 웨딩디렉터로써 어떤 자격과 자세를 가져야하는지 등등 모르는 부분이 참 많죠. 이런 궁금증을 저희 웨딧아카데미의 웨딩디렉터 양성과정에서 싹 해결해 드리고자해요!

강사진은 웨딩디렉팅, 웨딩플래닝, 스몰웨딩 등 웨딩 분야에서의 최고 전문가 분들을 모셨답니다! 또 딱딱하고 이론만 가득한 수업이 아닌 수년간 수많은 다양한 커플들과의 웨딩디렉터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사례 위주의 경험과 상황별 대처방법, 즐거운퀴즈, 활동 등으로 그들의 노하우와 정보들을 얻어가실 수 있답니다!
웨딩디렉팅 양성과정
그리고 무엇보다 꼭 웨딧의 웨딩디렉터 양성과정을 들어야하는 이유는 바로 이거랍니다! 종이뿐인 수료증 보다도 양성과정을 수강하시는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했어요! 수강완료와 동시에 수료증은 물론 웨딧 새싹 디렉터 명단에 등록이 되어집니다. 이 새싹디렉터는 저희 웨딧사이트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업체에 디렉터로써 선적으로 실습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답니다. (물론 수당과 함께요!)
그리고 이와 같은 실습을 3회이상하여 견습디렉터로써의 수행을 완료하면
딧제휴장소의 단독 디렉터로써의 자격이 부여된답니다. 웨딧 웨딩디렉터 양성과정을 통해 정말 내가 원하는 웨딩디렉터로 성장 할 수 있는거죠.
이렇게 하나부터 열까지 웨딩에대한 관심이 있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답니다! 어렵지 않아요. 저희 웨딧에서 도와드릴게요. 디렉터가 되고 싶은 굳은 확신이 있다면 현재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으로 온라인 바로 결제시 11만원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하지만 그래도 아직 조금 망설여진다면 첫강의는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첫강의 수강 후에 결정하셔도 좋아요!
저희 웨딧은 언제나 당신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같이 그리고 함께해요:)

웨딩디렉터 입문과정은 
날짜  7/3 - 7/27 매주 화,목 (총9회)
시간  12:00 - 15:00 (주간) 또는 19:00 - 22:00 (야간)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장소  마음랩. 바이 웨딧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14길 25)

*웨딩디렉터 입문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수강신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You Might Also Like

0 comments: